본문 바로가기
해외주식종목관련글

[해외주식] 이것은 정말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 [톰 리] 펀드스트랫 글로벌 어드바이저 수석 연구원.

by 꿈꾸는구름 2021. 9. 22.
반응형

https://markets.businessinsider.com/news/stocks/evergrande-buy-dip-tom-lee-fundstrat-millennial-wealth-vix-bond-2021-09

 

Volatile markets shouldn't discourage investors from abundant buying opportunities as increasingly rich Millennials boost stocks

Lee argued that increasingly wealthy Millennials will continue to boost stocks to new heights as they collectively inherit $2 trillion per year.

markets.businessinsider.com

 

[톰 리] 펀드스트랫 글로벌 어드바이저 수석연구원은 주식시장 하락이 매수의 기회라고 주장했습니다. 

점점 더 부유해지는 밀레니얼 세대들이 주식을 상승시키고 있기 때문에 변동성이 큰 시장이 투자자들의 풍부한 매수 기회를 단념시켜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20일 CNBC와의 인터뷰에서 리 연구원은 이것은 정말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며, 모든 사람들이 어듬과 단점만 보는 순간이 있는데, 그때가 위험(리스트)을 감수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톰 리] 수석연구원은 지금이 바닥이 아닐 수는 있지만 이달안에 주가가 반등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올들어 S&P500 지수가 16% 이상 상승했지만, 추가적으로 오를것으로 전망하기도 했습니다. 위험요소가 많고 주식은 늘 위험하기 때문에 언제나 극적으로 하락할 수 있지만 S&P500이 상승할 수 있는 구조적인 순풍이 있다고 설명을 했습니다. 

장기간의 시장 전망을 압박하면서, 점점 더 부유해지는 밀레니얼 세대가 총합하여 연간 2조 달러를 상속함에 따라 주식을 계속해서 새로운 정점으로 끌어올릴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향후 20년 동안 밀레니얼 세대는 70조 달러에 가까운 것을 총체적으로 물려받게 될 것입니다,"

라고 [톰 리] 수석연구원은 말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는 일반적으로 채권 매입을 방해하고 관심이 적기 때문에 이는 위험 자산, 특히 주식과 암호의 훌륭한 조합입니다."

월요일 고객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톰 리]수석연구원은

"주식이 상승으로 한 달을 마감할 것이라는 중심적인 견해"라고 덧붙였는데,

지난 주 채권 수익률과 원유가 상승했던 것을 경기 회복의 징후로 지적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다가오는 경제 자료에 대해 좀더 '반쪽짜리' 시각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라고 [톰 리] 수석연구원은 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