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강태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남주 이준호역의 강태오의 과거. 배우 강태오. 우영우 남자주인공. 강태오 나이.

by 꿈꾸는구름 2022. 7. 13.
반응형

 

 

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이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주인공 "우영우"역의 박은빈 배우의 연기가 정망 호평을 받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입소문에 의해 시청률은 6%대에 근접했다고 합니다.

요즘같은 다채널 시대에 5%만 되어도 대박 프로그램이라고 하던데요.

정주행을 하고 있는 저도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우영우'의 연기를 보는 재미가 있는 드라마이지만, 주변인물들도 감초같은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변호사 우영우를 가까운 거리에서 흠모하고 있는 [송무팀]의 이준호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강태오'에 대한 관심도 많이 높아졌습니다. 

 

 

배우 강태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과거에 출연했던 작품들도 덩달아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지금의 따뜻한 모습만 생각한다면 상상하기 힘든 배역들도 훌륭하게 연기를 해내었습니다. 

 

 

지난 2019년에 방영되었던 KBS2의 '조선로코 녹두전'에서 강태오는 [차율무]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바 있는데요. 

차율무라는 인물은 여자주인공만을 바라보는 순정남이지만, 사실은 왕족인 능양군으로 훗날 인조가 되는 인물입니다.

한마디로 메인빌런(악당)역할이었습니다.

초반에는 지금같은 조각 미남의 얼굴을 보여주지만 드라마의 막바지엔 연기력을 보여줍니다. 

약간은 섬뜩하기도 하네요, 표정이 바뀌는 모습을 보니.

당시에는 잘생김에 가려져 연기력이 큰 주목을 받지는 못했는데요.

 

 

또 SBS의 '런닝맨'에 출연해 현란한 댄스를 보여주기도 했었습니다.

당시 추었던 각기댄스는 두고두고 회자되고 있는 장면이라고 합니다. 

배우 강태오의 과거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끝으로 군입대를 해 팬들의 많은 아쉬움을 사고 있습니다. 

과거 한 인터뷰에서 "인생배역"을 기다린다고 했었는데, 우영우에서의 이준호역할이 그 배역이 아닐까 싶습니다.

군생활 잘 마치시고 건강히 제대하셔서 좋은 작품으로 다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