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방송연예] 또 다른 골프 예능 SBS [편먹고 공치리(072)]. 이경규, 이승엽, 이승기 속 진정 골프 프로 유현주 프로. 유햔주 프로 나이, 유현주 프로 남자친구.

골프 예능 프로그램이 대세인가요? 또 다른 골프 예능 프로그램이 방영됩니다. SBS가 온라인 영상 서비스 업체 웨이브와 손잡고 선보이는 [편먹고 공치리(072)] 오늘(17일) 첫 방송됩니다.  최근 방송가에는 골프 예능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골프를 즐기는 연령대가 점차 낮아지고, 골프와 거리가 먼 것으로 여겨졌던 20대 여성들도 골프를 즐기게 되면서 이에 발맞추어 골프 관련 프로그램들도 쏟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현재 방송중인 골프 예능만 래도 TV조선의 [골프왕], JTBC [세리머니클럽], tvND [스타골프빅리그], 티빙 [골신강림] 등이 있습니다. 유튜브로 범위를 넓히면 더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앞으로의 골프 프로그램은 다른 프로그램과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차별화 지점을 고민해야 할 시기가 된 것 같네요.

[편먹고 공치리]의 연출을 맡은 안재철 PD는 16일 열린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연예인 골프 고수인 이경규, 골린이를 대변하는 이승기, 어마어마한 장타로 시원함을 주는 전 야구선수 이승엽, 프로의 스윙 클래스를 느끼게 해주는 유현주 프로가 있다는 게 해당 프로그램의 차별화라고 설명했습니다. [편먹고 공치리]는 이경규, 이승기와 함꼐 국민타자 이승엽, 프로골퍼 유현주가 고정 멤버로 출연해 매주 게스트를 초대해 이들과 편을 나눠 18홀을 도는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출연자들은 이미 많이 알려져 있지만 프로골퍼인 유현주 프로는 일반인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선수입니다. 물론 뛰어난 외모로 많은 팬층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 유현주 프로를 소개합니다. 


[[ 유현주 프로 ]]

 

유현주 프로는 2017년을 기점으로 SNS를 통해 사진과 화보가 퍼지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유현주 프로이전에도 외모로 주목을 받은 많은 선수들이 있기는 했지만 유현주 프로는 골프 실력외에 독보적인 외모와 몸매로 유명해진 케이스입니다. 보통 연예인들이나 골퍼들의 경우 [레전드]라하여 특출나게 잘나온 사진들이 있기 마련인데, 유현주 프로의 경우에는 매 경기와 인스타 사진들이 레전드여서 그런지 까히 어느 한 장면만을 뽑기가 어렵습니다. 

유현주 프로의 몸매는 국내 스포츠 선수들을 다 모아 놓아도 TOP수준의 몸매로 평가됩니다. 이로한 관심들이 부담스러울만한데도 유현주 프로 본인은 이것 또한 하나의 관심으로 생각하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유현주 프로는 2011년 KLPG에 입회하여, 다음해인 2012년 1부 대회 출전을 시작으로 2016년에는 본격적인 투어 경기를 뛰어 2017년 정규투어 시드 순위전에서 본선 13위로 통과하며 본격적인 정규투어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유현주 프로는 1994년생으로 올해 27세의 나이입니다. 신장 172cm, 몸무게 56kg에서 나오는 완벽한 몸매 때문인지 그녀에게 남자친구가 있는지도 많은 관심사입니다. 하지만 그녀의 개인 SNS에는 연애에 대한 내용은 전혀 언급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평소 매사에 솔직한 유현주 프로의 성격을 감안한다면 남자친구가 있을 경우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에게 공개를 했을 것 같은데요. 아직은 아마도 연애를 하고 있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2017년 정규투어에서 아쉽게도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해 드림투어에서 활동을 하면서 부진의 늪에 빠지는듯 했습니다만,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던 시기여서 부담이 안될수 없었던 시간이라 생각이 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힘든 내색 없이 묵묵히 자신의 경기를 치르던 유현주 프로는 마침내 2020년 1부투어로 복귀하게 됩니다. 그간의 외모 논쟁을 실력으로 종식시키게 된 것이지요. 유현주 프로의 마인드를 엿볼 수 있는 부분이네요. 실력은 기본이고 몸매와 성격까지 완벽한 유현주 프로의 프로그램에서의 활약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