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영화개봉] '이터널'을 지나면 '범죄도시'가 온다고? 마동석 출연 [범죄도시2] 개봉예정. [범죄도시2] 예고편

https://www.youtube.com/watch?v=cpFXov0VvBY

[범죄도시2] 1차 론칭 예고편

https://www.youtube.com/watch?v=_bgekGHRKFM

[범죄도시2] 2차 론칭 예고편

 

범죄액션영화의 흥행 레전드로 꼽히는 영화 '범죄도시'의 후속작인 '범죄도시2'가 2022년 개봉을 합니다. '청소년 관람불가'임에도 불구하고 관람객 688만명이라는 엄청난 흥행몰리를 한 영화의 후속작이라 기대감이 큽니다. 더군다나 이제는 헐리우드에 진출해 '마블'의 한 축을 맡게 된 주인공 [마동석]의 인지도가 확연하게 달라져서 그 기대감이 더욱 커지는 것 같습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주먹 한방으로 거침없이 범죄자들을 제압했던 괴물형사의 비주얼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팬들의 반가움을 더합니다. '이터널을 지나면 범죄도시가 온다'는 카피도 나름 센스 있고 재미있네요.

'범죄도시2'에는 마동석을 비롯해 전편인 '범죄도시'에서 최강의 팀워크를 자랑했던 금천서 강력반의 멤버들이 그대로 출연을 합니다. 여기에 1편에서 '장첸'에게 살해를 당하는 이수파의 두목인 박지환까기 합류를 했는데요. 1편에서 죽은 캐릭터가 2편에서 어떻게 구현이 될지도 궁금증을 유발하게 하네요. 

그리고 눈에 띄는 배우가 바로 [손석구]입니다. 배우 손석구는 '강해상'역으로 출연을 하는데요. 1편에서 악랄한 중국 조직의 보스 역할을 맡았던 '장첸'역의 [윤계상]을 대신해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니 [마동석]이 상대해야할 악역이지 않을까 싶네요. 감독이 인터뷰에서 1편의 '장첸'보다 강한 인물이라고 언급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범죄도시2'는 2020년에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할 예정이었으나 촬영중 한 배우의  코로나 감염도 있었고, 코로나 이슈로 인해 2022년으로 개봉이 연기된 것이라고 합니다. 예고편을 보니 한국을 넘어 할리우드까지 진출을 한 [마동석]이간 하지만 역시나 CG를 덧입지 않은 날것의 액션을 하는 [마동석]이 훨씬 익숙해 보이긴 합니다. 역시 마동석은 '슈퍼파워'가 아닌 인간적인 '한방' 액션이 어울리는 배우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