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배두나 속옷화보 배두나 화보 배두나 나이 배우 배두나 속옷

by 꿈꾸는구름 2023. 1. 24.
반응형

https://www.instagram.com/p/Cny8PG-LGMm/

 

Instagram의 Doona Bae 배두나님 : "#LosAngeles and me. Photographed by @kigon_kwak September, 2022"

30K Likes, 216 Comments - Doona Bae 배두나 (@doonabae) on Instagram: "#LosAngeles and me. Photographed by @kigon_kwak September, 2022"

www.instagram.com

LosAngeles and me.

 

배우 배두나가 24일 자신의 sns에 과감한 노출을 한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24일 배두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국 LA에서

촬영을 한 듯한 사진을 업로드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속에 배두나는 검은색 속옷만 입은 채

하늘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했습니다. 

 

 

이는 지난 9월에 촬영한 화보라고 하는데요.

사진 속 배두나는 독보적인 특유의 분위기를 풍기며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녀의 당당한 모습이 섹시하다기 보다는 멋있게 보입니다.

 

 

배두나는 영화 '다음, 소희'로 23년 2월 복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음, 소희'는 전주 콜센터 현장실습생의 자살사건을 소재로 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극중 배두나는 주인공 '소희'의 사건에 의문을 품는 형사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다음, 소희'는 제75회 칸 영화제 국제비평주간 폐막작이라고 하네요.

영화도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