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가볼만한곳리뷰

[맛집리뷰]#쉐프스키친#양양쏠비치#양양대명리조트조식뷔페#

by 꿈꾸는구름 2020. 2. 2.
반응형

양양에 위치한 #양양쏠비치에서 2박3일을 묵는동안 리조트 조식 부페를 이용하였습니다. #양양 쏠비치는 최근에 개장한삼척 쏠비치에 비해 노후되었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생각보다는 매우 괜찮았고, 무엇보다 바다 접근성이 좋아서 개인적으로는 삼척 쏠비치에 비해 그리 뒤지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노후된 점이 없지않아 보이긴 합니다만 사용하는데 불편은 거의 없었습니다. #양양쏠비치 조식은 #chef's kitchen에서 이용이 가능했는데, 이곳의 이용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chef's kitchen은 리조트가 아닌 쏠비치 호텔의 한가운데에 위치해 있습니다. 리조트에서 걸어가기는 조금 먼 거리입니다. 특히나 어른들은 조금 힘들어 하시더군요. 리조트 자체가 거리가 조금 있게 설계가 되어 있는데 편의 시설이 몰려있는 몰의 경우에도 호텔의 지하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리조트 이용객들이 이용하기에는 조금 불편한 점은 있습니다. 

창문은 바다쪽으로 열려있었고 무엇보다 인상적이었던것이 호텔의 중앙이 거의 4~5층 정도의 높이로 천장이 매우 높았습니다. 덕분에 부페식당의 천장도 매우 높았습니다. 그래서 답답함이란건 전혀 없었습니다. 4성 호텔의 메인 부페답게 매우 정갈하고 깨끗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부페 레스토랑 #조식부페가격성인 29,600원 어린이 17,500원 유아 12,000원 (부가세 별도)입니다. 이용시간은 오전 7시~11시로 넉넉한 편입니다. 석식은 성인 59,000원 어린이 28,000원 유아 17,000원 이며 18시~21시입니다. 

따뜻한 요리들과 베이컨, 오믈렛과 같은 조식 기본 음식들과 샐러드, 죽 2종, 스프 2종, 빵과 디저트 과일까지 기본적인 음식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가격대비 매우 만족스런 식사를 했습니다. 분위기와 마찬가지로 매우 정갈하고 깨끗하게 준비되어 있었고, 서빙을 해주시는 직원분들도 매우 빠르고 친절하게 정리를 해주셔서 아주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예정되어 있던 아쿠아월드를 이용하지 못한것이 정말 아쉬웠는데, 덕분에 눈내리는 바다 풍경을 보며 아주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그나마 아쉬움을 달래었습니다. 

#부페를 이용하실때 차량을 이용하실 분들은 호텔 정문쪽 야외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정문을 이용해 들어오시면 바로 아래에 식당이 위치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거동이 불편하시거나 오래 걷기 힘든 분들과 동행하신다면 차량으로 호텔입구에 내려드리고 야외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다 좋은데 거리가 좀 먼것이 흠이라면 흠이네요. 차량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