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모모랜드 '주이' 근황, 너무나도 변해버린 외모.

by 꿈꾸는구름 2023. 12. 4.
반응형

https://www.instagram.com/p/C0IrgRqRwIY/

 

모모랜드 출신의 주이가 새롭게 변한 외모로 글래머스한 섹시미를 발산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중인 주이는

최근 여러장의 사진을 업로드하며 근황을 전했는데요.

사진속 주이는 어깨와 가슴 라인이 드러난 블랙 끈 나시 원피스를 입고

윙크를 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볼륨감있는 몸매로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는데요.

예전의 귀여운 이미지는 많이 없어졌네요.

 

 

예전의 외모를 기억하는 사람이라면

많이 달라진 모습이 조금은 당황스럽기도 할텐데요.

나이가 들면서 외모가 변한건지, 완전 다른사람같은 느낌이네요.

주이는 지난 2016년 모모랜드로 데뷔를 했으나, 지난 1월 소속사와 계약종료로 

모모랜드의 활동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모모랜드에서는 메인래퍼, 리드보컬, 리드댄서를 맡는 등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다재다능한 끼 때문에 보컬실력이 많이 가려져 있는데요.

모모랜드내에서도 리드보컬을 맡는 등 

학창시절부터 보컬을 전공해서 수준급의 보컬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아이돌중에서도 흔치 않은 올라운더형 아이돌이었다고 하네요.

주이의 롤모델은 '소녀시대'의 태연으로 역시나 보컬 실력때문에 롤모델로 삼은듯 합니다. 

데뷔전 인스타그램 여신이 아니라 셀기꾼으로 유명했다고 하네요.

최근의 방송활동은 2022년 JTBC의 보컬 서바이벌 [두번째 세계]에 

참가자로 줄연을 했습니다. 

 

 

과거의 주이 모습인데,

지금과는 정말 많이 달랐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