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푸른눈의 엘프 미녀 알고보니 한국인?

by 꿈꾸는구름 2023. 12. 8.
반응형

 

푸른눈의 이 금발 미녀는 

국적이 대한민국입니다. 

이름은 장 엘리나.

본명은 카리모바 엘리나이죠.

모델 겸 크리에이터로 활동을 하고 있구요.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340만명

유튜브 구독자는 118만명

틱톡 팔로워는 무려 1330만명입니다. 

우리나라보다는 외국에서 

더 유명한 크리에이터입니다. 

 

 

장 엘리나는 우즈베키스탄에서 태어나

2002년에 한국 국적을 취득했다고 합니다. 

엄마가 한국 여행을 왔다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한국에 정착을 하게 되었고,

한국 남성과 결혼을 하여

장 엘리나는 한국에서 그후 쭉~ 성장했다고 하네요.

용인 백현중학교, 번동중학교, 한성여자중학교,

중학교를 무려 세군데를 다녔네요.

그리고 한성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4살때 한국으로 이민와서

2002년에 국적을 취득한 어엿한 한국인입니다. 

 

 

장 엘리나는 

러시아어, 한국어, 일본어, 영어까지 

모두 4개 국어를 구사한다고 하네요.

외모는 엘프인데 뇌섹녀이기까지...

본인이 밝히기에

러시아어와 한국어는 모국어 수준이고,

영어와 일본어는 간단한 의사소통 정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장 엘리사는 노래 커버 영상도 가끔 올리는데요.

노래 실력도 실력이지만,

한국어 발음이 너무 좋아서 개인적으로는

많이 놀랐습니다. 

 

 

장 엘리나는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러시아인들과도 많은 교류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국에서 모델로 유명한 

다샤 타란과도 친분이 있으며,

최미란다와도 친분관계가 두텁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이 

SNS에 자주 업로드됩니다. 

엘리나는 자신이 크리에이터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고 밝히면서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대해 

만족감을 가지고 있다고 했습니다. 

솔로음반도 내고 싶고,

'샤넬'과 같은 명품 브랜드의 

모델을 꿈꾸고 있다고 당차게 포부를 밝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