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직장인재테크]아트테크.미술재테크.안정적인재테크.

by 꿈꾸는구름 2020. 1. 15.
반응형


아트테크란?

  목돈을 열심히 마련한다고 해도 예전과 같이 은행의 예금과 적금의 금리 만으로는 재산증식을 하기가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주식/펀드투자와 같은 공격적인 재테크 말고 #안정적인 재테크를 한가지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아트테크라는 것인데요. 한마디로 미술품에 투자를 하여 그 수익금을 배분받는 방식입니다. 아트와 재테크를 합하여 불려지는 것으로 안정성을 가지고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방법중 하나입니다. 투자에 대한 금액은 소액부터 고액까지 다양하게 이루어지게 되며, 계약기간 또한 선택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이를 이용하는 입장에선 부담감이 최소화되고 접근성이 더욱 좋아진 것입니다. 


투자방법 및 배분방식

  운용사가 전문 큐레이터를 통해 미술품을 선정하고 그 미술품을 운용사가 한해동안 다양한 활동에 참여시켜 저작권 수익을 창출 한 후 #매달 분배하는 방식입니다. 기본적으로 연간 12~16.8% / 월간 약 1%의 수익을 배분한다고 하니 지금같은 저금리 시대에 정말 필요한 재테크 수단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월간 배분방식이라는점이 매력적입니다. 또한 수익성, 안정성, 환전성 3가지 요소를 갖춰 안전하게 고수익율을 기대할 수 있는 재테크입니다. 뿐만아니라 이러한 작품의 가치가 상승하는 경우 이에 따라 차익이 발생하면 비과세혜택을 가질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편안하게 작품을 구매하고 이를 가지고 수익을 창출하며, 또한 자신의 집공간에 인테리어로 활용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추천사이트 안내

지웅아트갤러리

http://jwartgallery-a04.co.kr/

 

지웅아트갤러리

작가와 함께 국내 미술계를 활성화시켜나가는 것이 지웅아트갤러리가 꿈꾸는 미래입니다.

www.jwartgallery.co.kr

아트노믹스

https://kacpa.kr/arttech/index.php?id=rsadcpa&code=rsad#slide1

 

아트노믹스 Art+Economics

예술에 가치를 더하다!

kacpa.kr

 각 사이트에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으니 참조하시고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율을 보장 받을 수 있는 직장인 재테크 방법으로 아트 테크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