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가볼만한곳리뷰

[맛집리뷰]전라도식당#양양맛집

by 꿈꾸는구름 2020. 1. 29.
반응형

양양 낙산사근처맛집. 전라도식당입니다. 해물찌개류가 유명한집이라해서 비오는 겨울에 방문하기 좋은곳일것 같아서 방문했습니다. 이른시간이라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식사를 마치고 나올때는 만석이 되었네요. 맛집맞아요.

탕류가 메인이라 생대구탕, 생태탕, 해물잡탕, 알탕 등이 있었구요. 전골류들도 있었는데 강원도를 왔으니 해물탕을 먹어야겠죠~^^ 신선한 해물인 제철생선 생대구로 당첨. 생대구탕을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에는 없지만. 가격은 생대구탕 대자가 45,000원입니다 공기밥은 별도 1,000원.

밑반찬은 여덟가지가 나왔는데 일단은 평범하게 나오네요. 깻잎절임이1등으로 맛있었구요. 나머지도 그럭저럭 맛있었네요.

생대구탕이 등장했습니다. 성인 네명이 먹기에 매우 충분했습니다. 처음엔 조금 심심한 느낌이 들었는데 먹다보니 간이 맞았어요. 그래서 처음에 간을 약하게 했나봐요. 마지막에 짠맛이 날수도 있으니까요.

보아하니 생대구는 국내산이 맞는데 명란이랑 곤이는 러시아산 냉동을 쓰는것같네요. 식당들이 원가를 맞추려면 어쩔수 없겠죠. 명란은 좀 퍽퍽하긴 했지만 못먹을 정도는 아니었어요. 그리고 곤이는 대체로 부드러웠구요. 그나마 생대구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다른것들의 부족함을 채우고도 남았습니다.

검색해서 급하게 찾아갔는데 어른들도 만족해하시고 저희랑 초등학생 아이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낙산사 근처에서 시원한 해물탕을 찾으신다면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