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가볼만한곳리뷰

[맛집리뷰]아이들데리고방문하기좋은.쿠우쿠우별내점.

  아들 생일이라서 외식을 하기 위해 자주 찾았던 #쿠우쿠우 별내점을 방문했습니다. 전화를 통해 평일이라서 대기인원이 많지 않다는 얘기를 듣고는 예약을 하지 않고 바로 출발했습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중앙로 34 로뎀타워 9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주차장 입구가 건물 뒤편에 있는 관계로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조금 헷갈릴 수도 있겠습니다만 주차장 입구에 쿠우쿠우라고 적혀 있어서 건물 뒤편을 천천히 지나가시다 보면 찾으실 수 있을 껍니다. 

다음 지도 발췌
엘리베이터 안내문 

엘리베이터를 타시면 안내문에 9층 전체를 사용하고 있는 쿠우쿠우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9층을 누르시고~

  9층에 내리시면 바로 보이는 입구입니다. 주말이나 휴일에는 대기 인원이 꽤 많아서 기다리는 시간도 많이 걸리지만 식사 시간도 1시간 30분으로 정해져 있다는군요. 참고하시고 방문하셔야겠습니다. 저녁에는 9시 10분에 음식을 철수하고 식사는 9시 30분까지 가능합니다. 

가격표 및 영업시간
기다릴때 먹을 수 있는 셀프 팝콘 바

  지하주차장은 꽤나 넓은 편이고 식사를 하시면 두시간은 무료입니다. 대기하다가 시간이 더 걸린다면 차를 한번 뺐다가 다시 주차를 하라고 친절하게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샐러드 소스류 및 초밥을 드실 때 같이 드시는 반찬류들.

  초밥들 중간에 간장게장과 새우장도 마련이 되어 있는데 모두 짜지 않아서 먹기에 좋았습니다. 새우장은 열 마리 정도 먹은 듯하네요...

  일본의 '찌라시 스시'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음식 같은데, 솔직히 먹어보지는 않았습니다. 더 맛있는 게 많으니까요.

  감자튀김을 비롯해 순살치킨, 미니핫도그, 새우튀김, 고로케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구운 음식류인데, 구운야채, 구운 생선, 치킨봉/윙, 구운 새우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피자도 두 종류 고르곤졸라 피자, 일반 피자가 준비되어 있고, 옆에는 홍합탕과 만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엄마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바로 이 '키즈카페' 때문이라는데요, 8세 이하의 어린이들이 놀기에 적당한 크기로 준비가 되어 있어 엄마들이 아이들 신경 안 쓰고 식사하기에 좋을 것 같네요.

  디저트류가 준비되어 있는 곳입니다. 6가지 과일과 두가지 젤리, 한 가지 떡, 다섯 가지 케일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과일은 자몽, 귤, 사과, 파인애플, 포도, 람부탄, 리치가 있네요.

  와이프가 제일 좋아했던 '차'인데요. 이게 가장 크게 바뀐 부분인것 같네요. 지난번에는 없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무려 10가지의 차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드실 수 있습니다. 반 강제적으로 차를 세잔은 마신 것 같네요.

  '와플'기계에서 직접 만들어 낸 와플과 빵류, 쿠키류가 있습니다. 

  음료부분인데요. 단호박 식혜와 주스 3종, 슬러시 3종 탄산음료 4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단호박 식혜와 그린애플 에이드가 가장 입맛에 맞았는데요. 신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레모네이드도 맛있다고 하니까 드셔 보시길 권합니다. 석류에이드는 잘 모르겠네요.

  샐러드류인데 참고로 육회가 있습니다. 냉동고기를 사용하긴 했지만 가격대를 생각하면 육회가 있는것 자체가 의외입니다. 맛은 매우 뛰어난 정도는 아니지만 무난하게 먹을만했어요. 다른 샐러드류들도 괜찮았습니다. 

  쿠우쿠우는 초밥을 기본으로하는 뷔페이기 때문에 초밥이 메인 요리입니다. 다른곳에 비해 별내점이 좋은 이유는 직영점이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밥양은 조금 더 적고, 맛은 더 있습니다. 평상시에 초밥을 좋아하는데 이곳에서는 다양한 초밥을 먹을 수 있어서 좋고 다양한 만큼 맛을 보라는 이유인지는 몰라도 밥양이 적은 편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초밥이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베이컨 초밥
등심초밥
소불고기초밥
육회초밥
맛살초밥
새우장초밥
오징어초밥
묵은지초밥
문어숙회
장어롤초밥
호소마끼초밥

  일본의 '호소마끼' 초밥을 한국식으로 변형해 만든 것 같은데 약간 충무김밥 같기도 하고, 아이들이 먹기에 좋았습니다. 한입에 쏙 들어갈 크기라서 아이가 좋아했습니다. 

김치롤초밥
타코와사비초밥
육회군함초밥
멍게군함초밥

  군함초밥은 밥을 김으로 말아 놓은 모양이 일본의 군함 같다 하여 붙여진 이름인데, 여느 초밥과 동일하게 위에 올리는 재료에 따라 이름이 붙여집니다. 멍게 군함 초밥과 김치 롤 초밥은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돼지갈비
팔보채
우목뼈찜

  찜요리들도 몇 가지가 있는데 마감시간에 찍어서 사진이 영 맛없게 나왔네요. 우목 뼈찜은 뼈가 커서 먹기가 조금 불편하긴 했지만 맛있었고, 다른 찜요리 들도 무난하게 먹을만했습니다. 

  매장에서 먹었던 '차'들을 판매도 합니다. 10개들이 3,700원으로 가격도 저렴합니다. 

 쿠우쿠우 별내점의 총평을 하자면 ' 가격대비'라는 말을 안 할 수가 없는데 비슷한 가격대의 다른 뷔페보다 만족감은 더 높았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쿠우쿠우 다른 점과 비교해 보았을 때 '직영점'이라는 메리트가 존재하는지는 몰라도 음식의 질은 더 높습니다. 가족단위로 가볍게 들러 맛있는 식사를 하기에 좋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