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가볼만한곳리뷰

[맛집리뷰]라메블루#낙산해수욕장카페#양양카페#양양커피볶는집

by 꿈꾸는구름 2020. 1. 30.
반응형

낙산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커피볶는집. #라메블루입니다. 카페앞거리는 일방통행도로 하나가있구요 걷는거리가 조성되어있어요. 그래서 카페랑 낙산해수욕장이 너무 가까워요. 걸어서 30초~

입구에 커피로스팅기기가 보이네요. 전면이 유리로 되어있고 날이 좋으면 실외에서 바다보며 커피한잔하면 너무 좋을것 같네요. 비오는 겨울은 무리이지요.ㄷㄷㄷ

실내는 매우 넓어서 깜짝 놀랄정도 였습니다. 정면에서 보이는것보다 세배정도는 안으로 길게 매장이 있어서 널찍하게 자리에 앉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차장은 해안쪽 일방통행로를 지나 도로끝에서 좌회전하면 후방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일방통행로 입구에 편의점들이 늘어선곳에 주차를 하고 걸어들어왔는데 후방에 주차를 하시면 바로 매장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생강차, 카페비엔나를 주문했는데요. 아메리카노 3,500원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갓볶은 커피는 진리입니다. 비엔나는 이쁘고 맛있었다네요. 생강차도 드신분들이 합격이라고 ㅋㅋ.

카페가 너무 깨끗하고 단정한 느낌이들었습니다. 화장실마저 깨끗했어요. 여성분들이 좋아하실듯~ 구석구석 사진찍기도 좋을듯요.

여기저기 세세하게 신경쓴 흔적이 많이 보이는 카페였습니다. 낮에 오면 오션뷰도 굉장히 괜찮을것 같았습니다. 낮에 다시 와봐야 할듯해요. 넉넉하고 맛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