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시사,과학,궁금한것들

[서울폭우] 서울, 경기 물폭탄에 벌어진 일들. 신림동 펠프스, 서초동 현자.

by 꿈꾸는구름 2022. 8. 9.
반응형

서울, 경기지역에 지난 8일 오후부터 밤까지 시간당 100mm의 많은 양의 비가 내렸습니다. 갑작스러운 폭우로 인해 수도권 곳곳이 물에 잠기고 인명 피해가 있었는데요. 비 피해로 여러 곳이 침수가 된 가운데 소셜미디어에 눈길을 끄는 동영상과 사진들이 있었습니다.



신림동 펠프스

신림동에서는 빗물로 가득 찬 도로에서 수영을 하고 있는 시민이 있었습니다. 보아하니 누군가 이 장면을 의도적으로 찍기 위해 연출은 한 상황 같은데요.
재산피해에 인명피해까지 일어났는데, 이런 퍼포먼스는 재미로만 보기에는 안타까운 면이 있습니다. 이웃의 아픔을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동영상에 출연하신 분의 건강도 염려되는군요.


서초동 현인

강남, 서초 부근도 큰 피해를 입었는데요. 차가 거의 잠길 정도의 도로 한가운데에서 차량 지붕에 처연하게 앉아 비가 그치기를 기다리는 한 회사원의 사진도 화제입니다. 이분은 자신의 발 쪽을 찍어 sns에 올리기도 하셨네요. 그 상황을 그냥 즐기신 듯하네요. 서초동의 현인이 맞는 것 같습니다.



도림천, 중랑천 등 한강 지류들도 범람으로 주변 주택과 상가가 많은 피해를 입었습니다. 오늘 9일과 10일까지 비가 계속 내린다고 하는데 더 큰 피해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