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주식종목관련글

[미국주식] JP모간이 강력추천한 3종목. 수익률 최소 50%.

by 꿈꾸는구름 2021. 9. 17.
반응형

미국 투자은행 JP모간 애널리스트들이 하반기 증시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내놓으며 '강력 매수'해야할 종목 3개를 추천했다고 합니다. JP모간의 애널리스트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억눌린 수요, 개선되는 노동시장, 견고한 펜더멘탈을 감안할 때 소비와 투자 모두 하반기에는 늘어날 것이라고 내다보았습니다. 그에 따라 하반기까지 강세장이 지속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JP모간의 애널리스트들에게 "강력매수" 등급을 받은 3종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종목들은 하반기 강세장에서 최소 50%의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종목들로 소개되어 눈길을 끕니다. 

[[ 하이존모터스(HYZN) ]]

미국의 수소전기자동차 스타트업 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수소 트럭과 버스 등을 생산하는 업체로 올해 7월 유럽에 500대를 처음으로 납품했습니다. 현재는 2개의 공장을 운영중이며 내년에는 뉴욕 로체스터 공장이 문을 열 계획입니다. 싱가포르의 연료전지업체인 '호라이즌퓨엘셀테크놀로지'에서 분사해 지난해 나스닥에 상장하면서 5억5000만달러(약 6446억원)를 조달했습니다. 지난 한달 동안 주가가 26%가량 증가했습니다. 

" 하이존모터스는 연평균 두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는 수소전기차 시장의 강자로 도로운송은 물론 미래에 철도와 항공, 해양 분야로 진출해 더욱 성장할 것"

[[ 친데이터그룹(CD) ]]

중국의 데이터센터 기업으로 중국과 인도, 동남아시아의 주요 기술기업에 데이터서버, 프로젝트 간리 등 정보기술(IT)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친데이터그룹'의 장점은 규모입니다. 현재 건설중인 데이터센터를 포함한 전체 IT 서버 용량이 578MW(메가와트)에 달합니다. 작년 매출은 1억600만달러로 전년보다 64% 증가했습니다.

" 짓고 있는 데이터센터의 사전 수주율이 77%에 달해 앞으로 성장성이 크다"

[[ 블레이드에어모빌리티(BLDE)]]

미국의 항공 모빌리티(이동수단)업체로 시장을 선점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에어택시'로 불리는 항공 모빌리티 시장에 우버와 에어버스보다 먼저 진출했습니다. 주로 뉴욕에서 헬리콥터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 북동부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모건스탠리는 2040년 에어택시 시장 규모가 1조5000억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본 자료는 투자참고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단순 참고용으로 정리 된 자료이며, 투자에 대한 모든 책임은 투자자 개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