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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중국 시장 정상화에 따른 실정 성장 재개 및 모멘텀 강화 동반
- 실적 : 중국 신규 출점 및 기존점 성장 지속, 국내 2022년 아웃도어 및 유아브랜드 1위 등극 도약 기대
- 중국 매장 수 : MLB 2021년 75개 - 2021년 496개 - 2022년 804개 - 2023년 1060개
- 모멘텀 : 상해 영업 재개 최대 수혜주로 분류(물류센터 상해 위치), 테일러메이드 상장 및 연결 편입 기대 상존
- 테일러메이드 연결 편입 시 영업 이익 +50%, 지배순이익 +35% 추가 예상
[2] 2022년 프리뷰
- 2022년 2분기 : 매출액 3,207억원(+3%), 영업이익 839억원(+11%, OPM 26%)
- 2022년 : 매출액 1조7,768억원(+20%), 영업이익 5,388억원(+27%, OPM30%)
- 해외 : 중국 점당 매출액(P) 및 매장 수(Q) 동반 성장, 홍콩 온/오프라인 모두 호조
- 국내 : MLB 성인/키즈 호조 지속, Discovery 아웃도어 강세 수혜
[3] 증권가의 전망
- 수익성 지표 및 재무 건정성 글로벌 최고 수준 (2022년 OPM 30%)
- 의류부문 최선호주로써 강력 매수 접근 추천주
- 적정주가 : 240,000원 제시 (상승여력 70.2%)
본 자료는 투자참고용으로 증권사 리포트를 참고하여 정리하였습니다.
단순 참고용으로 정리 된 자료이며,
투자에 대한 모든 책임은 투자자 개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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