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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확장
- 수입 브랜드 수요 확대 및 포트폴리오 다각화로 인한 구조적인 성장을 기대
- 2022년 화장품 및 패션 합산 수입 매출 비중 52% (OPM : 수입화장품 18%, 해외패션 14%)
- 최고 마진 (OPM 45%) 자체 화장품 스위스 퍼펙션 실적 배증 예상
[2] 모멘텀
- 그룹사의 유통력 향우 및 자제 채널 (화장품 Laperva, 의류 MOTB, 온라인 SIV) 활용 브랜드 발굴 지속
- 연간 신규 브랜드 최소 7개 순증, 추가 효과 매출액 +5%(약 840억원) 추산
[3] 2022년 프리뷰
- 2022년 2분기 : 매출액 3,832억원(+13%), 영업이익 386억원(+46%, OPM(영업이익률) 10%)
- 2022년 : 매출액 1조5,402억원(+6%), 영업이익1,340억원(+46%, OPM9%)
- 화장품 : 고마진 수입 브랜드 기여 확대, 비디비치 역기저 반영 완료, 스위스 퍼펙션 홪아 효과
- 의류 : 해외패션 판매 호조 지속, 국내 패션 저마진 캐주얼 브랜드 철수, 톰보이 정상 판매율 상승
- 생활용품 : 부진 매장 철수 및 임대 계약 변경 따른 수익성 개선
[4] 증권가 전망
- 화장품 및 의류 하이브리드 성격 확보, 수입 브랜드 수요 확대 유일한 수혜주
- 저가 매수 접근 유효
- 적정주가 : 50,000원 제시 - 상승여력 50.2%
본 자료는 투자참고용으로 증권사 리포트를 참고하여 정리하였습니다.
단순 참고용으로 정리 된 자료이며,
투자에 대한 모든 책임은 투자자 개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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