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배수지는 그냥 '이두나' 넷플릭스 이두나 화보 OST

by 꿈꾸는구름 2023. 10. 22.
반응형

 

지난 20일 공개된 '넷플릭스'의 [이두나]

수지, 양세종, 하영, 박세완 등이 줄연하며

총 9부작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드라마입니다.

이두나의 줄거리

평범한 대락생 원준(양세종)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을 은퇴한 

두나(수지)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물이라고 합니다.

 

포스터부터 로맨스처럼 

말랑말랑해 보이네요.

가수이자 배우인 수지는

벌써 12년차 배우라고 합니다. 

그동안 연기를 많이 한 것 같긴한데

12년이나 되었다니 놀랍기만 하네요.

드라마는 웹툰답게 그 내용은

가벼우면서도 로맨스물답게

달달함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무엇보다 주인공 이두나역의

수지의 매력이 너무나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일상생활에서 보이는 수지의 

모습들은 드라마에서의 모습과 

별반 다르지 않아 보이는데요.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들을 보고 있자니

드라마속에서의 캐릭터와 너무 겹쳐보이네요.

 

 

너도 나한테 반하지마

원준 : 혹시 저한테 반하셨나요?
이러지 마세요
저...저 불편합니다, 솔직히...

두나 : 혹시나 해서 말하는데
너도 나한테 반하지마
원준 : 제가요? 그럴일은 없을것 같은데.
두나 : 그건 모르지


https://www.youtube.com/watch?v=nEM9fQJpJvg

 

반응형

댓글